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1. 고객 인구학적 분석: 타겟 고객의 연령, 성별, 위치, 소속 등 이해
5-2. 고객의 필요와 동기 파악: 고객이 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지 이해
5-3. 고객 사용 경험과 상호작용 이해: 고객이 제품/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 분석
5-4. 경쟁사 대비 고객 가치 창출: 타 경쟁 제품/서비스 대비 우월한 가치 제공 방안
5-5. 고객 피드백과 시장 조사: 고객 의견 및 시장 조사를 통한 아이디어 발굴
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1. 고객 인구학적 분석: 타겟 고객의 연령, 성별, 위치, 소속 등 이해
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2. 고객의 필요와 동기 파악: 고객이 왜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필요로 하는지 이해
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3. 고객 사용 경험과 상호작용 이해: 고객이 제품/서비스를 경험하는 과정 분석
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4. 경쟁사 대비 고객 가치 창출: 타 경쟁 제품/서비스 대비 우월한 가치 제공 방안
[스타트업 아이디어 다이제스트 5강]
5-5. 고객 피드백과 시장 조사: 고객 의견 및 시장 조사를 통한 아이디어 발굴